"싸움독학" 애니메이션 PV 공개

  • 0
  • 171 views

박태준, 김정현 작가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중인 <싸움독학>이 일본 TV 애니메이션으로 4월 공개됩니다. <싸움독학> 애니메이션은 후지TV+ 울트라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원작이 된 <싸움독학>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던 주인공이 동영상으로 싸움을 배우고, 자신의 싸움 영상을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생방송을 통해 돈을 번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토미노 요시유키의 제자이자 "프리티 리듬", "킹프리" 등 제작을 맡았던 히시다 마사카즈가 감독을,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등을 제작한 오쿠루토 노보루에서 제작을 맡았습니다.

또한 <은혼>의 긴토키 역을 맡은 것으로 잘 알려진 스기타 토모카즈가 "쌈닭"역을, 다양한 작품에서 주요 역할을 맡은 나카무라 유이치가 "김문성" 역을 맡는 등 화려한 성우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네이버웹툰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PV를 공개하고 방영을 앞둔 <싸움독학> 애니메이션의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한국 방영 일자나 채널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OTT 공개를 팬들이 희망하고 있네요.

엔하이픈 웹툰, 연내 3종 추가 공개... "밤필드의 아이들" 먼저 선보였다
Prev Post 엔하이픈 웹툰, 연내 3종 추가 공개... "밤필드의 아이들" 먼저 선보였다
"물위의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Next Post "물위의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