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의 팝업스토어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다

  • 0
  • 32 views

 

"활자 아이돌" 신드롬의 중심,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이 5월 11일(목)부터 24일(수)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합니다.
<데못죽>은 2021년 1월부터 카카오페이지에 서비스를 시작, 신드롬이라고 부르는데 손색이 없는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명실공히 초인기작입니다. 2023년 4월 기준 조회수 4억 2천만회를 달성한 웹소설로, 작년 8월부터 KW북스와 다온크리에이티브가 공동제작하고 있는 <데못죽> 웹툰은 5월부터 2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KW북스와 다온크리에이티브, 카카오페이지가 공동으로 준비한 이번 <데못죽>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포토존, 체험존과 전시는 물론 신규 일러스트와 굿즈가 공개되며, 인형, 향수, 포토카드, 바인더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타입의 굿즈들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얼마 전 <슬램덩크> 팝업이 엄청난 관심을 모았던 것 처럼 새로운 돌풍을 불러올 수 있을지, 활자 아이돌이 어디까지 뻗어나갈지 관심이 모입니다. 또한 곧 공개될 웹툰과의 연계도 관심사네요.

 

 

“신인작가의 스토리를 웹툰으로!" 6인 6색 재담미디어 PD 인터뷰
Prev Post “신인작가의 스토리를 웹툰으로!" 6인 6색 재담미디어 PD 인터뷰
게임 '서머너즈 워' 웹툰, 日 애플북스서 최초 공개…배급은 케나즈
Next Post 게임 '서머너즈 워' 웹툰, 日 애플북스서 최초 공개…배급은 케나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