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F TOYZ ‘헬퍼’ 한정판 스태츄 큰 관심 속에 완판, 웹툰 피규어를 제작하며 국내 피규어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

GNF TOYZ에서는 네이버웹툰 인기작품인 삭 작가님의 ‘헬퍼’ 한정판 스태츄가 큰 관심 속에 완판되었다 밝혔습니다. 

 

 

이번에 완판된 ‘헬퍼’ 한정판 스태츄는 오리지널과 워핸드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지난 2017 아트토이컬쳐 전시회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전시회 현장에서도 판매가 진행되었던 이번 ‘헬퍼’ 한정 스태츄는 이달 12일부터 온라인으로 판매를 시작되었는데요. 총 200채 한정수량이 공개와 함께 모두 판매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GNF TOYZ는 아직 구매를 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아주 소량으로 2차 판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GNF TOYZ관계자는 “GNFTOYZ는 매니아 층의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웹툰 ‘헬퍼’의 장광남을 오리지널, 워핸드 두가지 버전으로 팬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만한 퀄리티로 탄생시키기 위해 네이버웹툰 그리고 작가님과 협업하여 제품을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라며 “GNF TOYZ는 앞으로도 계속 국내 웹툰 피규어를 제작하며 국내 피규어 시장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라 전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