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굿바이 2021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마지막을 즐겨요!” 네이버 시리즈온, 연말연시 맞아 '무료 영화' 이벤트 진행

에디터 이세인

“굿바이 2021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마지막을 즐겨요!” 네이버 시리즈온, 연말연시 맞아 '무료 영화' 이벤트 진행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12월 24일
category
웹툰 | NEWS
클릭시 주소복사

네이버 시리즈온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늘(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국내외 영화를 무료로 선보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올 한해 동안 네이버 시리즈온을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마련하였습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배우 김고은, 정해인 주연의 레트로 감성 멜로 <유열의 음악앨범>, 대한민국을 첫사랑 신드롬으로 물들인 <건축학개론>, 꿈을 쫓는 어른들의 성장담을 담은 <와일드 로즈>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겨울왕국의 무민>,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등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도 가족과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시킨 대작들도 마련돼 있다. 오는 3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제 93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각색상을 수상한 배우 안소니 홉킨스 주연의 <더 파더>, 2018년 칸 영화제 2관왕의 주인공 <버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어른아이 ‘석구’와 가출 소녀 ‘은지’의 우정을 그린 <돌맹이>,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꾸는 사극 영화 <명당> 등 국내 화제작도 준비돼 있어 올 연말연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12월 31일까지 ‘연말 영화 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바웃타임>, <킬러의 보디가드 2>, <보스베이비> 등 국내외 인기 영화 12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추천 영화 2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2022캐시(200명)을 증정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올 한해 네이버 시리즈온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자 무료 영화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국내외 인기 영화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를 맞으시길 바란다”고 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