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온라인 클래스 바이블, 윤태호 작가 신규 클래스 오픈

에디터 이재민

온라인 클래스 바이블, 윤태호 작가 신규 클래스 오픈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03월 05일
category
웹툰 | NEWS
클릭시 주소복사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바이블(ViBLE)'을 운영하는 스튜디오 바이블이 윤태호 작가의 신규 온라인 클래스를 4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튜디오 바이블은 미스틱스토리의 PD이자 영상사업부문 사장을 맡았던 여운혁 PD가 대표를 맡은 곳입니다.

바이블의 신규 클래스 ‘윤태호의 웹툰 Story Drawing’은 윤태호 작가가 30여년간의 창작 경험을 토대로 얻은 지식과 변화하는 업계에 대한 통찰을 담았다고 바이블은 전했습니다. 바이블에서는 한 사람의 강의를 1년간 수강할 수 있는 싱글패스(5만원)과 서비스의 모든 강의를 1년간 무제한 수강 가능한 올패스(9만 9천원) 수강권을 선택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윤태호의 웹툰 Story Drawing’을 통해 웹툰 시장에 대한 이해, 습작 방법, 취재, 원고 작성, 비즈니스와 관련된 총 19개의 챕터로 윤태호 작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챕터 중에는 현재 연재 중인 웹툰 <어린>의 작업을 통해 그가 말하는 구체적인 실무 방식을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바이블은 "현재 웹툰 시장은 매주 수천 편의 작품이 쏟아져 나오는 치열한 시장"이라며,"자신만의 경쟁력이 무엇일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윤태호 작가의 경험이 해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블 홈페이지의 윤태호 작가 강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