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큐브네트웍스, 일본 아카츠키-NEXT와 함께 웹툰 공동 제작 진행

북큐브네트웍스, 일본 아카츠키-NEXT와 함께 웹툰 공동 제작 진행

ebook 포털 북큐브네트웍스는 6월 28일 일본 공립인쇄의 아카츠키-NEXT(대표 코가 사토루)와 함께 공동으로 웹툰을 제작 일본과 해외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북큐브네트웍스는 기존에 소극적이던 해외 진출 사업을 아카츠키-next와 함께 함으로써 적극적으로 해외 진출을 모색하며 단순히 외주형태의 공동제작이 아닌 함께 기획하고 함께 제작하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 한다는 계약을 체결 하였습니다.

북큐브네트웍스, 일본 아카츠키-NEXT와 함께 웹툰 공동 제작 진행

(좌)북큐브네트웍스 유철종 대표, (우)아카츠키-NEXT 가와무라 슌스케 이사)

북큐브네트웍스는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제작하고 배급하며 국내에서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카츠키는 일본의 주요 웹툰 유통사 중 하나로, 일본 내에서는 제작, 유통하여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두 회사의 합작은 이 두 강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새로운 웹툰 세계를 만들어낼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두 회사는 전세계 독자들에게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북큐브네트웍스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능력과 아카츠키의 웹툰 유통 기능이 결합되어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북큐브네트웍스, 아카츠키-NEXT가 공동으로 제작 중인 “헤이시”의 표지)

북큐브네트웍스 웹툰사업부 김태원 이사는 “아카츠키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세계적인 웹툰 산업의 흐름을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아카츠키-next 담당자 카와무라 슌스케는 “북큐브네트웍스와의 협력은 우리에게 큰 기회입니다. 두 회사가 함께 노력하여 새로운 웹툰 시장을 개척할 것입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이 세인

Written by:이 세인 All posts by the author

WEBINS 에디터 웹툰과 웹소설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정보 및 기사 제보는 press@webins.co.kr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