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30주년 "열혈강호", 증류주 "화요"와 콜라보

  • 0
  • 141 views

연재 30주년을 맞은 무협액션만화 <열혈강호>가 도자기그룹 광주요에서 2005년 출시해 19년을 맞은 증류식 소주 '화요'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주류 픽업 전문 어플인 '데일리샷'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5월 13일부터 데일리샷 앱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열혈강호>는 더 설명이 필요없는 무협 장르를 대표하는 만화입니다. '화요' 역시 우리나라 증류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온 만큼,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은 꽤나 의미있습니다. <열혈강호> 30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어떤 콜라보레이션 보틀이 나올지도 기대됩니다.

그동안 캐릭터 콜라보 상품 중에서도 성인만 구매 가능한 상품에는 맥주 등 일부 저렴한, 편의점 전용 상품들이나 작품의 컨셉과 맞는 성인용품으로 한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가격대가 있는 '프리미엄 증류주'를 컨셉으로 가지고 있는 화요라는 점에서, 대중보단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고급화 된 만화 콜라보레이션이 더 나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읍니다.

리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리디페이' 선보여
Prev Post 리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리디페이' 선보여
픽코마 + 카카오엔터, 전분기 대비 6% 증가, 카카오 24년 1분기 성과 발표
Next Post 픽코마 + 카카오엔터, 전분기 대비 6% 증가, 카카오 24년 1분기 성과 발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