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배우와 아이돌의 BL 성우 도전… 웹예능 ‘보이즈 보이스’ 17일 공개

남배우와 아이돌의 BL 성우 도전… 웹예능 ‘보이즈 보이스’ 17일 공개

남배우와 아이돌의 BL 성우 도전… 웹예능 ‘보이즈 보이스’ 17일 공개

 

키다리스튜디오에서 자사 IP를 활용한 독특한 컨셉의 웹예능을 공개합니다. 

 

키다리스튜디오는 인기 BL 웹툰 오디오 드라마 녹음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관계를 조명하는 리얼리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를 17일 오후 10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보이즈 보이스’에서 미모의 보이즈 4인방은 아마추어 성우가 되어 봄툰의 인기 BL 웹툰 <범을 길들이는 요령>의 오디오 드라마를 녹음합니다. BL 웹툰 오디오 드라마 녹음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함께하며 생겨나는 출연자들간의 미묘한 관계가 관전 포인트입니다. 

 

녹음에 도전하는 보이즈 4인방은 다채로운 인물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오션라이크미>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한기찬, 아이돌 그룹 ‘뉴키드’의 멤버이자 <알로하, 나의 엄마들> 등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약중인 이민욱,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해 연기하다 최근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했던 정민규, 아이돌로 데뷔해 연기 활동을 활발히하며 최근 영화 <옥수역 귀신>에 출연한 배우 오진석 등이 출연합니다. 여기에 성우 박요한이 조력자로 합류해 4인방의 성우 연기를 이끌어나갑니다.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는 총 8화로 구성되어 매주 목요일 유튜브 채널 ‘코다리찜’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키다리스튜디오 관계자는 “당사가 보유한 풍부한 IP를 활용해 앞으로 웹 예능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 제작으로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웹툰의 IP 확장이 활발해지면서 그 방식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웹툰 IP를 활용한 예능은 작중에 등장한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그대로 구현하거나(<머니게임>, <좋아하면 울리는>), 웹툰 OST를 무대에서 선보이는(‘웹툰싱어’) 방식 등이 있었는데요. BL 웹툰의 드라마화나 오디오 드라마화 그 자체가 아니라, 녹음의 과정을 콘텐츠로 삼는 ‘보이즈 플래닛’은 기획의 신선함이 돋보입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