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 작가, NFT전문 플랫폼 메타파이서 단행본 표지 NFT 발행

 

?

 

블록체인 전문기업 코인플러그는 NFT 플랫폼 ‘메타파이(METAPiE)’에서 1월 한달간 진행되는 NFT 라인업을 6일 공개했습니다. 메타파이는 매주 디지털 아트뿐만 아니라 특별 초청 아티스트의 작품, 음원, 언론 미디어 등 다양한 NFT를 공개하고 있는 NFT 전문 플랫폼입니다.

 

매주 ‘무료 드롭’을 진행중이며, 메타파이에서 자체 발행한 메타디움 기반의 NFT를 매주 무료 응모를 통해 당첨자에게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첫 무료 드롭은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픽셀아트 “메타픽셀 타이거”를 나누어주고, 2주차부터는 프로듀서 ‘캘리신’의 음원 NFT가, 3주차에는 앤드맨 NFT, 마지막 주에는 ‘드니 성호’의 기타 연주 음원 NFT 메타드롭이 진행됩니다.

 

또한 메타파이에서는 매주 위클리 크리에이터를 통해 새로운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022년 첫 참여 작가는 네이버 웹툰 ‘닥터 프로스트’를 연재한 이종범 작가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10여 년간 연재되며 많은 팬층을 보유한 닥터 프로스트 연재 완결 기념으로 진행되며, 시즌 1의 단행본 표지 총 6종이 NFT로 발행됩니다. 국내 NFT 플랫폼에서는 최초로 발행하는 작품이기에 이종범 작가의 팬이라면 초창기 웹툰 표지를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작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메타파이 작가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종범 작가는 “새로운 형식으로 독자를 만나는 건 언제나 떨리면서도 설레는 일”이라며 “작품의 일부를 독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