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29일 전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웹툰 플랫폼 연재를 위한 웹툰 실전 워크숍 개최

전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는 28, 29일 이틀간 전남 웹툰 창작자 대상으로 웹툰 플랫폼 연재를 위한 전문가 멘토링 ‘웹툰 실전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웹툰 현직 웹툰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전남 웹툰 창작자들의 다양하고, 우수한 작품을 발굴해 웹툰 플랫폼 연재를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번에 진행될 웹툰 실전워크숍에는 사단법인 웹툰협회 이사이자 석우스튜디오 대표인 이석우 작가와 루디’s 커피의 세계 시리즈 작가이자 서울미디어코믹스 편집장인 김재현 편집장이 전문가 멘토링에 참여합니다. 이석우 작가는 표현의 자유와 책임이란 주제로 멘토링하고, 김재현 편집장은 원고 피드백에 관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김재현 편집장은 현재 서울미디어코믹스 연재를 결정하는 편집장인 만큼 웹툰 플랫폼 연재를 위해 노력하는 전남 웹툰 창작자에게 전문적인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웹툰 플랫폼 연재 꿈을 가지고 있는 전남 웹툰 지망생은 “현업 작가이면서 다양한 현장에서 활동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제가 가지지 못한 다양한 시선, 감각들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 같다”고 말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