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TV 4위 차지, 이동건 작가 “원작의 디테일을 살려주셔서 감동”

지난 6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9월 5주차 드라마TV 화제성 순위에 따르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이 4위를 차지하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드라마의 주연 배우인 김고은(유미 역)과 안보현(구웅 역)은 2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TOP10에 오르기도 하였는데요. 티빙 인기 프로그램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실제로 드라마 공개 이후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세포들을 어떻게 표현할 지 궁금했는데 기대 이상이다”, “원작 웹툰을 정말 잘 살렸다”, “웹툰 속 유미와 구웅이 현실로 튀어나온 거 같다”, “간만에 밝고 귀여운 드라마에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의 원작자인 이동건 작가는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푹 빠져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다”며, “원작의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모두 살려주셔서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덧붙여 “웹툰을 연재하면서 머릿속으로 그리던 상상들이 살아 움직이는 기분이다”라고 말하며 드라마 시청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