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화 기념 특별편 연재

 

32억뷰 레전드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특별편이 연재됩니다. 네이버웹툰은 이동건 작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의 공개에 앞서 오늘(12일)부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을 금요웹툰으로 연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외전에선 프로 직장인 유미의 사소하면서도 위대한 회사 생활기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이번 특별편은 실제 회사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동건 작가 특유의 탁월한 심리 묘사와 섬세한 연출로 담아내 많은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오는 9월 17일 공개 예정인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웹툰의 김여정 한국웹툰 리더는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주인공 ‘유미’의 현실감 넘치는 직장 생활기를 담은 특별편도 많은 독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며, “웹툰 팬들과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는 모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머릿속 세포들이 각 캐릭터의 사랑, 이성, 식욕 등을 조절한다는 이색적인 설정과 함께 현실적인 에피소드, 캐릭터 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선보여 연재 당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를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17일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는 와이프’의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으로 제작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이는 특별편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은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APP)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공개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지금, 외전부터 읽으면서 기다리면 되겠네요.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