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성경의 역사’ 완결 기념 OST 발매, 와이랩X비스포크 첫 프로젝트

웹툰 ‘성경의 역사’ OST가 발매됩니다. 웹툰 전문 프로덕션 업체인 ‘와이랩’은 웹툰 ‘성경의 역사’ OST를 오는 8월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8월 발매 예정인 웹툰 ‘성경의 역사’ OST는 와이랩과 레이블 비스포크(BESPOK)가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비스포크는 검정치마, 녹두(nokdu), 신해경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들이 소속돼 있는 기획사로 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 등 다수의 OST 작업을 진행한 전문 업체입니다. 와이랩과 비스포크는 ‘성경의 역사’ 주제와 분위기를 반영하면서 독립적인 음악 작품으로도 완성도 높은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성경의 역사’ OST는 총 4곡으로 오는 8월 두 차례에 걸쳐 2곡씩 발매되며, OST 참여 뮤지션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최경민, 영모 작가의 웹툰 ‘성경의 역사’는 그저 평범함을 원했던 주인공 ‘성경’이 대학교 내 다양한 사람들과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내성적이었던 성경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독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와이랩 관계자는 “오는 8월 웹툰 완결 일정에 맞춰 OST를 공개할 예정이다. 작품 분위기에 맞는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웹툰 독자들과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웹툰 ‘성경의 역사’를 사랑해주신 모든 독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