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명존자와 자언이를 드라마로 만난다… “극락왕생” 드라마화 확정

 

 

스튜디오스카이가 <극락왕생> 드라마화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현재 작가 고사리박사와 함께 영상화를 위한 각색을 진행 중에 있으며, 추후 OTT 형 시리즈물로 제작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극락왕생>은 지장보살의 협시 중 하나인 ‘도명존자’가 귀신이었다가 인간으로 환생한 고등학생 ‘박자언’을 극락왕생 시켜야 하는 미션으로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 판타지 만화입니다. 오픈형 웹툰 플랫폼 딜리헙에서 매주 금요일 연재되어 일명 ‘극요일 웹툰’으로 불리는 이 작품은 우리 사회의 현실과 삶의 희로애락을 그대로 투영하고 있어 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작입니다. 또한 2019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스튜디오스카이는 영화, 드라마, OTT 등 다양한 콘텐츠 기획, 제작, 투자, 배급, 엔터테인먼트 및 웹툰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엠씨엠씨’, ‘히든픽쳐스’, ‘고사리스튜디오’를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웹툰 원작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등을 제작한 바 있어 고사리박사와 함께 만든 이번 작품이 어떻게 나올 지 벌써 기대가 높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