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우에 다케히코 “”슬램덩크” 영화화 됩니다!” 트윗에 술렁술렁


 

1990년대를 대표하는 만화 <슬램덩크>의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소셜미디어에 “<슬램덩크> 영화화 됩니다!”라는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직접 올린 것이기 때문에 실제 영화화가 결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노우에 다케히코는 이 메시지와 함께 해당 문구를 그리는 GIF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며 #slamdunkmovie 라는 해시태그까지 남겼습니다.

 

다만 실사 영화인지, 애니메이션 극장판인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특히 90년대 애니메이션판 제작 이후 영상화를 거절해 온 것으로 알려진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어떤 연유로 영화화를 수락하게 됐는지도 관심이 모이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소식은 없습니다.

 

1993년부터 1996년까지 방영된 TV 애니메이션과 1994년부터 1995년까지 상영된 극장 개봉작 4편을 포함해도 21세기에 <슬램덩크>의 공식 영상화는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TV 애니메이션 종영 후 25년만에 전해진 소식이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감도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국내에서는 실사화만은 아니기를 바라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25년만에 찾아오는 <슬램덩크> 영화가 어떤 방식으로 제작될지, 또 언제 어떻게 만날 수 있게 될지 등 자세한 정보가 알려지는대로 전하겠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