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만달로리안” 시즌2 10월 30일 공개! 구독자 또 한번 도약할까?

작년 디즈니+ 론칭 초기의 압도적 인기를 이끌었던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핀오프 <만달로리안> 시즌2 공개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스타워즈의 스핀오프 드라마 시리즈인 <만달로리안>은 1983년 개봉한 <스타워즈 : 제다이의 귀환>으로부터 5년 후, 2015년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로부터 25년 전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작년 디즈니+ 런칭 이후 일주일만에 가입자 1천만명을 달성하면서 압도적인 인기몰이를 하는데 큰 기여를 했고, <만달로리안>을 다 본 팬들이 구독을 취소하는 ‘인증샷’이 줄잇는 등 <만달로리안>은 그간 발표된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 중에서도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시즌2가 오는 10월 30일(금)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미 올해 목표치를 초과달성한 디즈니+가 또 한번 도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한편, 디즈니+의 국내 런칭 예정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수의 관계자들은 2021년을 예상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예측에 불과해 아직 정식 발표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