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통 원작 “아만자”, 코로나19로 온라인 제작발표회 취소… 방영은 예정대로

카카오M은 24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26일 오후 2시로 예정되어 있던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만자>의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카카오M은 이어 “앞으로도 출연진과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KBS, 넷플릭스 등 주요 드라마 유통사들이 제작 중단을 결정하는 상황을 고려하면 온라인 제작발표회라고 하더라도 취소 결정이 옳아 보입니다.

 

<아만자>는 김보통 작가의 웹툰이 원작으로, 갑작스럽게 말기암 선고를 받은 27세 청년이 고통스러운 투병의 현실과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꿈의 세계를 오가며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휴먼 판타지물입니다. 제작발표회에는 실사 연출을 맡은 김동하 감독과 애니메이션을 맡은 한지원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지수, 이설, 오현경, 유승목이 함께 할 예정이었습니다.

 

이미 9월 공개 일정이 발표된 <아만자>는 제작발표회와는 상관없이 예정대로 시청자들을 카카오tv를 통해 만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