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 DC코믹스를 만난다! “DC FanDome” 무료 팬 이벤트 온라인에서 개최… 각국 호스트로 모국어 감상 가능

워너브라더스에서 준비한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 DC 팬돔(FanDome)이 한국 시각 8월 23일(일) 새벽 2시부터 진행됩니다. 

 

 

 

슈퍼히어로와 빌런들이 한 자리에 모여 DC의 과거, 현재, 미래를 축하하는 자리로 기획된 DC 팬돔은 24시간동안 진행되며 워너브라더스에서 기획중인 DC의 영화, TV 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새로운 소식은 물론 배우와 제작자가 전하는 작품 이야기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쿠아맨>, <배트맨>, <배트우먼>, <블랙 아담>, <블랙 라이트닝>을 비롯한 작품들과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 감독판, <샤잠!>, <틴 타이탄스 고!>와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물론 올 가을 개봉이 예정된 <원더우먼 1984>까지 다양한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이런 최신 뉴스와 단독 공개 영상 뿐 아니라 영화, TV, 게임, 코믹스 팬 모두를 즐겁게 할 테마존이 함께 열리게 됩니다. 전 세계 국가의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팬들의 소중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워너브라더스는 밝혔습니다. 또한 각국의 호스트를 통해 각자 팬들의 모국어로 온라인 이벤트를 감상할 수 있으며, 지역, 나이, 팬 경력도 상관없이 자신에게 맞는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워너브라더스CEO 앤 사노프는 “DC의 팬은 어디에서도 비교대상을 찾을 수 없다. DC의 히어로들과 이야기는 지난 85년간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으며, 이번 거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DC 유니버스를 각자의 방법대로, 국경의 제한도 티켓도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DC팬돔을 통해 전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즐거울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개최된 행사들 중 글로벌-다국어를 표방하고 개최된 최초의 온라인 행사로 볼 수 있는 이번 DC 팬돔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읍니다. 코로나 이후 ‘뉴 노멀’의 시대, DC 팬돔이 새로운 기준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연관 링크>
* DC 팬돔 글로벌 웹사이트 바로가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