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애니메이션, 10월 서비스, 트레일러 & 대표 이미지 공개… 총감독에 “쿠로코의 농구”등 맡은 타다 슌스케

손제호, 이광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노블레스>의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과 대표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쉽게도 티저 영상은 지역제한이 걸려있어 한국에서는 추후에 확인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노블레스>의 애니메이션판은 오는 10월 공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제작은 프로덕션 I.G가 맡았고, ‘히노마루 스모’등을 맡았던 야마모토 야스타카가 감독을, <쿠로코의 농구> 1~3기, <테니스의 왕자> 극장판 “영국식 테니스성 결전”을 맡은 타다 슌스케가 총감독으로 역할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본판 성우로는 라이제르 역에 신가키 타루스케, 프랑켄슈타인 역에 히라카와 다이스케, 한신우 역에 하타나카 타스쿠, 우익한 역할은 하마다 요헤이, M-21은 오니시 고스케가 연기합니다.

 

2분기 <신의 탑>, 3분기 <갓 오브 하이스쿨>에 이어 4분기 시작을 알리는 애니메이션으로 <노블레스>가 확정되면서, 2020년은 네이버웹툰의 2010년대를 대표하는 작품, 이른바 ‘신-노-갓’의 애니메이션을 모두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아직 세부 일정이나 공개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앞선 두 작품과 마찬가지로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공개된 다음 크런치롤을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