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통 작가 “D.P – 개의 날”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한다… 한준희 감독 공동각본

김보통 작가의 작품 <D.P-개의 날>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찾아옵니다. 영화 <차이나타운> 의 한준희 감독과 손잡고 오리지널 시리즈 <D.P-개의 날>의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D.P-개의 날>은 군대에서 ‘군무이탈 체포조’로 차출된 이등병 준호가 탈영병을 쫓으며 마주하는 혼란스러운 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김보통 작가가 군무이탈 체포조인 DP로 복무하면서 직접 겪었던 고민에 드라마를 녹여 설득력 있는 이야기로 풀어내 신선한 소재, 군대내 가혹행위와 군 인권 문제를 사실적으로 그려 인기를 얻었던 화제작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차이나타운>으로 데뷔해 제 68회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에 초청받아 파란을 일으켰던 한준희 감독이 맡고, 각본은 한준희 감독과 김보통 작가가 공동작업합니다. ‘군인 잡는 군인’이라는 독특한 입장에서 탈영병을 추적하는 과정의 장르적 재미와 탈영을 선택한 이들의 고뇌와 상처까지 그려낸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작은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의 웹툰 <지옥>의 드라마화를 맡은 레진스튜디오가 맡습니다.

 

참신한 소재, 묵직한 메시지로 큰 사랑을 받은 원작의 시리즈 화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는 ‘D.P.’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