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 런칭기념 굿즈 이벤트 개최

문피아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의 네이버 웹툰 런칭을 기념해 7월 4일까지 40일간 공식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전지적 독자 시점 및 이벤트 작품을 300편 이상 열람한 모든 회원에게 포스터 2종을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또 작품 5편 열람 시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이용해 전지적 독자 시점 북램프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응모권의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500개 한정판으로 제작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규 일러스트로 포스터가 제작되는 만큼 팬들의 이벤트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피아는 이벤트 기간 단독으로 전지적 독자 시점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골드 충전 시 무료 대여권을 최대 50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개최합니다. 무료 대여권은 충전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전지적 독자 시점과 이벤트 작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툰의 원작인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은 누적 조회 수 1억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 속에서 2020년 2월 완결됐습니다. 광범위한 세계관과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 탁월한 장르적 재미로 두꺼운 팬층을 확보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어느 날 자신이 읽던 소설의 내용대로 바뀌어 버린 멸망한 세계에서 주인공 ‘김독자’가 대체 불가능한 히어로로 탈바꿈되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26일 오후 11시 최초 공개된 웹툰에 대한 반응 역시 뜨거워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