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x말의 영화사, 돌고래유괴단 제작 “잠은행” 1부 공개… “과정은 예능이지만 결과는 진짜”

주호민 작가와 이말년 작가의 MBC 예능 “주x말의 영화”의 프로젝트로 제작한 <이말년씨리즈>의 에피소드 “잠은행”의 파트 1이 공개되었습니다.

 

 

 

잠은행은 인간에게 할당된 잠의 총량이 있고, 미지의 세계에서 복리 이자로 대출을 받아 현실의 잠을 깰 수 있어 엄청난 능률을 낼 수 있지만, 그에 따르는 대가 역시 혹독하다는 설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에피소드였습니다.

 

<이말년씨리즈>에서는 개그를 가미해 유쾌하게 풀었지만, 영화 <잠은행>에서는 무거운 분위기에 몰입도 높은 연출로 흥미로운 작품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또한 작품 중에 주호민, 이말년 작가가 깜짝 등장하거나 이말년씨리즈의 이름을 살짝 바꾼 배경 등 이스터에그도 숨어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평입니다.

 

시청자들은 “과정은 예능인데 결과는 진짜네”, “박휘순 배우 연기 정말 대단하다” 같은 열렬한 반응으로 잠은행 1부를 맞았습니다. 2부는 다가오는 11일(수)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웹툰의 IP확장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기존 레거시미디어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가 높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