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싫이 오디오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이영실 오디오 드라마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 “순항 중”

삼촌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인 <이런 영웅은 싫어>의 오디오드라마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제작됩니다. <이런 영웅은 싫어> 10주년을 맞아 ‘이영싫 오디오 드라마’와 ‘이영실 모바일 게임’이 출시됩니다. 먼저 지난 8월 FGT를 마치고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모바일게임과 더불어 오디오 드라마 프로젝트의 펀딩이 공개되었습니다.

 

 

펀딩은 이미 170%로 성공을 거두었으며, 12월 10일까지 진행 예정이어서 굿즈 제작에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펀딩 제품 도착일은 2020년 1월 중순으로, 제작은 2001년부터 만화, 웹툰, 웹소설등의 콘텐츠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히어로오디오에서 진행합니다.
무엇보다 박성태, 백승철, 남도형, 이명희, 강호철 등 탄탄한 성우진으로 기대를 모은 이번 프로젝트는 ‘이영싫 세트’, ‘스푼 세트’, ‘나이프 세트’ 기본 구성상품+@로 구성된 패키지는 물론 한정상품으로 성우의 프라이빗 멘트, 작가 친필사인등이 담긴 추가 굿즈가 담긴 한정판도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영싫 오디오 드라마 텀블벅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링크를 통해 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