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시작… 소설의 감동, 게임에서 다시 만난다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소설 원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알렸습니다. 연내 출시를 앞드고 있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동명의 게임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해 최초로 달빛조각사 IP를 활용해 제작한 게임입니다. 원작에 등장한 방대한 세계관,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해 소설속 가상현실 게임인 “로열로드”에 접속한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카카오게임즈는 밝혔습니다.

 

 

 

특히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이케이지”등으로 온라인 MMORPG의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게임 중 “리니지의 아버지”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국내 MMORPG 팬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속 재화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가 보상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카카오페이지에서 최근 완결된 <달빛조각사>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달빛조각사의 특별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맞추면 캐시 뽑기권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웹소설 정주행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카카오페이지는 전했습니다. 또한 “대작과 거장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인 <달빛조각사>를 집필한 남희성 작가와 대한민국 MMORPG의 선구자 송재경 대표가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의 4,563일간의 집필 기간과 1,230일간의 게임 개발 기간이 공개되었습니다.

 

2013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새 둥지를 틀고 연재를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누적 조회수 3억 2천만건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게임의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페이지 보러가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