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OF 2019 프리뷰] 부천국제만화축제 현장, 지도 통해 미리보기

 

[ 부천국제만화축제 현장 이미지 지도 ]

 

제 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현장을 그린 이미지맵이 공개되었습니다.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만날 수 있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한국만화박물관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면 보이는 한국만화박물관에서는 “만화, 잇다”를 주제로 다양한 전시들이 펼쳐집니다. 뿐만 아니라 버스킹 무대, 공포체험관에서는 더위를 날릴 수 있는 공연과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만화마켓관에서는 다양한 만화책과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며, 또한 학교 부스도 준비되어 있어 톡톡 튀는 젊은 작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지친 관람객들을 위한 푸드트럭과 휴게공간 역시 넉넉하게 운영 예정이며, 특히 푸드트럭존은 세군데에 포진해 관람객들이 먼 거리를 이동하지 않고도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야외무대에서는 개막식은 물론 성우콘서트, 코스프레 챔피언십과 GICOF X 애니사운드페스티벌 등 만화 마니아들을 위한 행사들이 줄지어 예고되어 있어 일반 관람객과 마니아 모두를 즐겁게 할 축제로 발돋움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기사 원본 출처 ]

BICOF 2019 VOL.1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프리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