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OF 2019 프리뷰] 경기국제코스프레 GICOF 이제는 해외로!

 

[ GICOF 2019 챔피언십 로고 ]

 

8월 14일 개막을 앞둔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는 경기 국제 코스프레 본선전이 치러집니다. 이에 맞춰 지난 몇달간 네덜란드,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쿠웨이트, 태국, 필리핀, 대만, 중국 총 9개국에서 치열한 예선전을 뚫고 본선 진출권을 획득한 팀들이 부천국제만화축제 및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현장을 찾습니다. 월드챔피언십 국제경쟁 본선은 8월 16일(금) 의상심사를 거쳐 저녁 7시부터 야외무대에서 본공연을 가집니다. 

 

[ 태국 예선전에 참여한 코스플레이어들 ] 

 

이번 경기국제코스프레 월드챔피언십 국제경쟁부문은 우리나라 팬 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코스플레이어는 물론 팬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어 부천국제만화축제와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이 세계의 서브컬쳐 팬들에게 이름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경기국제코스프레 페스티벌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부천시,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부천국제만화축제 기간에 맞춰 만화 마니아와 일반 관람객이 자유롭게 어우러지는 일반-아마추어 코스프레 행사와 국내, 국제 경쟁부문에서 프로 코스플레이어들의 행사로 총 상금 1500만원 규모의 코스프레 챔피언십이 같은 기간 이어집니다.

 

[ 기사 원본 출처 ]

BICOF 2019 VOL.1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프리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