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인복지재단, 저작권위원회와 함께 “문화예술인 대상 권익보호 교육” 강의 개최

한국예술인복지재단과 저작권위원회는 공연, 문학, 만화, 시각미술, 대중음악 분야등 문화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는 권익보호 교육 강의를 개설했다고 알렸습니다. 

 

 

이번 강의는 회차당 50명 내외로 총 분야별로 각각 저작권, 계약 실무 2강씩 총 10개 강좌 500여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강의는 각각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저작권 교육,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계약실무 교육으로 이어집니다. 저작권과 계약실무는 각 분야 교수, 변호사 등 전문가들이 강의를 펼칩니다.

만화분야의 교육은 5월 29일(수) 오전 10시부터 이어지며, 법무법인 감우의 이영욱 변호사가 저작권과 계약실무 강의를 모두 맡습니다. 저작권 교육은 만화분야의 저작권 개념과 저작권 관련 사례연구와 해설을, 계약실무 교육에서는 분야별 계약 체결시 유의사항과 표준계약의 이해로 이어집니다.

이번 강연은 한국저작권위원회 서울사무소 16층 중강의장에서 개최됩니다. 지하철 서울역 11번출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교육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온라인 신청후 방문하면 되며, 모든 교육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연관 링크>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