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해츨링 작가, “공포단편선X” 김대일 작가 경산, 안동지역 웹툰 입문과정 강의 연다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은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해츨링(김양수)작가와 <공포단편선X>와 드라마 <황후의 품격> 애니메이션 작화를 담당한 김대일 작가와 함께 경북 도민을 대상으로 웹툰 창작 입문과정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두 작가는 모두 웹툰 스토리텔링의 기초, 웹툰 제작의 기본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며, 과정별로 15명 내외로 소규모로 운영되는 강의로 창작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현업 작가에게서 직접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강연은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경산지역은 영남대학교 디자인미술대학 디자인관 강의실에서, 안동지역은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웹툰창작체험관 교육실에서 진행됩니다.
강의 시간은 매주 해츨링(김양수) 작가는 안동에서 5월 7일부터 5월 28일 화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세시간동안, 경산지역에서는 5월 8일 수요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6시 30분부터 3시간동안 진행합니다. 김대일 작가는 경산지역에서 다음주부터 같은 시간에 강연을 진행합니다.
현재 해츨링 작가의 강연은 마감된 것으로 표시되지만 별도의 전화(054-840-7042) 또는 이메일(jin56@gcube.or.kr)로 문의하면 강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김대일 작가의 강연은 5월 10일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