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진흥원, 2019 콘텐츠 인사이트 1회차 “참신성과 대중성의 그 사이 –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Creative 전략”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인재양성팀에서는 현장교육 콘텐츠 인사이트 제 1회차 순서로 “참신성과 대중성의 그 사이 –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주제로 강연회를 4월 30일(화)개최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2018년 12월부터 2019년 1월까지 방송된 tvN의 토일 드라마입니다. 특히 증강현실(AR) 게임을 주요 소재로 사용해 큰 관심을 얻기도 했습니다.

 


 

패널로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작가이자 웹툰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로맨스 <W> 등의 작가인 스튜디오 드래곤의 송재정 작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또! 오해영>등을 맡은 박호식 감독, 그리고 디지털 아이디어의 박성진 감독 등이 참여합니다. 사회자이자 모더레이터로는 조우종 아나운서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는 4월 30일(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송재정 작가, 박호식 CP, 박성진 감독이 차례로 발제를 맡은 후 1시간 가량 토크콘서트를 진행합니다. 모집은 4월 29일까지 선착순으로 250명을 모집하며, 신청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아카데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2019 콘텐츠 인사이트 “참신성과 대중성 그 사이” 신청 바로가기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