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우수등급 ‘A’ 달성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등급인 A등급을 달성하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의 주관으로 고객 중심 경영 촉진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진행하며, 2018년도에는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습니다. 

 

 

진흥원은 지난해 공정과 상생, 소통과 공감의 사람중심 콘텐츠산업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기관장 경청투어를 시작으로 정책협의 네트워크, 대국민보고회 등을 통해 현장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였고, 이행보증증권제출의무 폐지, 공정평가담당관 도입 등 소통을 기반으로 한 적극적인 제도개선을 보여 전년대비 한 단계 상승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평하였습니다.

 

김영준 원장은 “소통과 혁신을 위한 우리 진흥원 직원들의 진정 어린 노력에 국민들께서 답해주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산업 현장에 믿음과 만족을 주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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