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랩,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원작 만화 ‘신의 나라’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공개

웹툰 전문 프로덕션 업체인 와이랩은 만화 ‘신의 나라’가 네이버 시리즈 통해 연재를 시작하였다 밝혔습니다. 만화 ‘신의 나라’는 2014년 와이랩에서 발표한 작품으로, 와이랩의 수장 윤인완 작가가 기획하고 드라마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스토리를, 만화계의 거장 양경일 작가가 작화를 담당해 호흡을 맞춘 작품입니다. 또한 ‘신의 나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의 나라’는 조선시대 좀비물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가졌으며 왕세자가 반역자로 몰리며 펼쳐지는 서스펜스를 담고 있습니다. 와이랩에서는 장르성이 두드러진다고 판단해 초기부터 글로벌 만화로 기획하여 2014년 일본 소학관의 인기 잡지인 ‘빅 코믹 스피리츠’에 발표하였는데요. 발표 당시 참신한 소재와 반전 스토리로 일본 독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얻은 바 있습니다.

 

와이랩은 만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리티와 각색의 묘미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드라마 방영에 앞서 1월 17일부터 네이버 시리즈앱과 시리즈 홈페이지에서 ‘신의 나라’를 웹툰 형태로 연재합니다. 이번 연재는 폭넓은 독자층과의 소통하기 위해 전체 연령가 및 19세 연령가 총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네이버 시리즈에서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2월 21일까지 ‘신의 나라’ 웹툰을 매일 1편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너에게만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