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SICAF2018)’ 테마로 8월 23일부터 개막, 홍보대사로 인기 성우 ‘남도형’ 선정

사단법인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서울특별시가 주최하는 ‘제2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SICAF2018)’의 주요 행사 내용들이 공개되었습니다. 간담회에는 김영두 조직위원장, 방중혁 집행위원장, 양동석 사무국장, 조인범 영화제 팀장이 참석하여 ‘SICAF2018’의 각종 전시와 영화제, 이벤트 등 전체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SCIAF2018’ 공식 홍보대사로 인기 성우 ‘남도형’이 선정되어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김영두 조직위원장은 “1995년 만화와 영화 업계 관계자들이 중심이 되어 22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함께 하였습니다”며 “현재 시카프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행사로 발전하였습니다. 많이 준비하였습니다.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 전하였습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남도형 성우는 “일반인으로 거의 매년 방문하였던 제가 작년 SICAF 개막식 MC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금년 홍보대사로 위촉되니 벅차고 설레고 감사합니다. 홍보대사로서 부끄럽지 않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금년에는 제가 진행하는 성우데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 위촉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 홍보대사 남도형 성우 ]

 

 

* 메인 테마 <LIFE(라이프)>

 ‘SCIAF2018’은 “LIFE”(라이프)를 테마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영화제가 진행됩니다. 과거, 현재, 미래가 이어지는 전시가 준비되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축제인 만큼 어른들은 추억을 되새겨보고, 젊은 세대에겐 현재 행복에 집중하고, 아이들의 미래가 기대되는 전시를 제공하기 위해 ‘새록새록, 다시보기’, ‘두근두근, 지금보기’, ‘야금야금, 미리보기’세 파트로 전시를 나누었다 밝혔습니다.

 

오는 8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22회 서울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1관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개최됩니다. 티몬, 네이버, 인터파크를 통해 전시, 영화제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