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로스트’ 이종범 작가 첫 에세이 “그래, 잠시만 도망가자” 출간

‘닥터 프로스트’ 이종범 작가는 “그래, 잠시만 도망가자” 제목의 에세이를 출간하였습니다. 이종범 작가의 만화가 아닌 첫 에세이 ‘그래, 잠시만 도망가자’는 ‘잘해야만 했고 버텨야만 했던 나를 구하는 법’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데요. 함께 팍팍한 삶 속에서 위로 받고 싶을 때,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행복하지 않을 때, 하고 있는 일에 의미를 찾지 못할 때, 자신의 인생을 고민하는 보통 사람들을 위한 도서입니다.

 

 

이번 에세이는 부끄럽고 찌질했던 이종범 작가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웹툰 작가의 삶까지 담담하게 풀어낸 그의 고백으로, 그 어떤 현답이나 건설적인 조언보다 따뜻한 위로와 힘을 주고 있다 소개하고 있습니다.

 

< 목차 >

프롤로그 아마도 작고 멋없을 테지만 

1부 고민하며 살고 있습니다

2부 나라는 인간

3부 웹툰작가로 산다는 것

4부 타인의 의미

5부 지속 가능한 행복의 비밀

에필로그 뻔뻔함과 무책임함이 필요하다

 

김혜리 씨네21 기자는 “잠깐씩 도망칠지언정 대체로 정성껏 사는 성실한 쾌락주의자의 수첩입니다”라 소개하고 있으며, 마음정신과 송형석 원장(MBC ‘무한도전’ 주치의)은 “그는 작품에서도 방송에서도 바탕에는 타인에 대한 애정이 깔려있습니다.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필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시길 바랍니다”라 추천하였습니다.? 

 

[ 알라딘 도서 소개페이지 바로가기 ]

[ 예스24 도서 소개페이지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