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웹툰, 코미카 ‘두근두근! 스테이지’ 김도연 등장 – 앞으로 이 둘의 케미를 기대해 주세요

웹툰 플랫폼 코미카에서는 최유정 웹툰으로 유명한 ‘두근두근! 스테이지’에서 같은 판타지오 소속사인 ‘김도연’이 본격 등장한다 밝혔습니다. 99년생 동갑내기인 최유정과 김도연은 아이오아이 활동 때부터 절친 이미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 둘을 함께 부르는 ‘도댕’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케미를 자랑하는 최유정과 김도연이 웹툰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 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하였습니다.

[ 관련 정보 “코미카, 판타지오 소속 연예인 최유정 웹툰 ‘두근두근! 스테이지’ 공개,’트레니즈’와 하나의 웹툰 세계관으로 제작” ]

 

 

 

‘두근두근! 스테이지’는 환상예술고등학교의 매니저학과 학생인 최유정이 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리는 웹툰입니다. 환상예술고등학교는 판타지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의 주요 배경으로, 최유정은 어릴 적부터 가수를 꿈꿔왔지만 소심한 성격 탓에 스타들을 바로 옆에서 지켜볼 수 있는 매니저의 길을 택했다는 설정입니다. 하지만 결국 최유정은 자신의 끼를 선보이며 보컬학과로 전과를 결정, 대국민 서바이벌 아이돌 오디션 ‘픽 걸스’에 참가하게 됩니다.

 

 

코미카는 지난달 두근두근! 스테이지 연재를 시작하면서 ‘최유정이 숨겨왔던 재능을 하나씩 보이며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 데뷔에 이르는 모습을 그릴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최유정, 김도연과 함께 데뷔할 아이틴걸즈의 멤버를 작품 속 캐릭터에서 연상해보는 것도 웹툰을 감상하는 또 하나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 전하였습니다. 

 

두근두근! 스테이지를 기획한 최효민 코미카 PD는 “작품 속 유정이는 걸그룹이 되기 위한 좋은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착하고 소심한 성격 탓에 능력을 쉽게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며, “새로운 캐릭터 도연이는 실제 김도연양이 가진 걸크러쉬 매력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유정이에게 힘을 주는 친구이자 함께 걸그룹에 도전하는 동료의 역할을 하게 될 것 입니다”라 김도연 캐릭터의 역할과 매력을 전하였습니다.

민수경 판타지오 실장은 “두근두근! 스테이지가 연재되면서 많은 분들이 최유정양이 소속될 판타지오의 새로운 걸그룹에 큰 사랑과 관심을 주셨습니다”며, “김도연양 캐릭터의 등장으로 보다 몰입도 있는 작품 전개를 통해 보내주신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라 작품의 애정과 관심을 이야기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