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만화가협회 웹툰 작가들의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한 맞춤형 무료 세무교육 4월 28일 진행

(사)한국만화가협회에서는 만화가분들의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한 맞춤형 세무교육을 4월 28일(금)  sba웹툰파트너스 세미나실에서 진행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되는 이번 맞춤형 세무교육은 더욱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교육을 위해 두 개반으로 나누어 진행할 계획입니다. 두개 반 중 자신에게 해당되는 수업을 선택하여 신청하시길 바란다 전하였습니다.

 

< 반 정보 >

* 1반 :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만화가, 종합소득세를 처음 신고하는 만화가

* 2반 : 사업자등록증이 있거나 사업자를 낼 계획이 있는 만화가

 

< 세무정보 일정 >

* 강사 : 김가진 세무사 

* 일시 : 2017년 4월 28일(금) 오후 3시(1반) / 4시 30분(2반)

* 장소 : 남산 웹툰파트너스(서울시 중구 예장동 6-7, 서울소방재난본부 1층)

* 대상 : 만화가

* 수강료 : 무료

* 수강신청 : 신청서 작성 후 coreamanhwa@naver.com로 접수

* 문의 : 한국만화가협회 02-757-8485

 

 

< 참고사항 >

* 강의장이 넓지 않아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 단, 정원이 많이 초과될 경우 협회원, 만화가 순으로 우선 수강 기회를 드립니다.

* 신청서의 질의사항 또는 교육 당일 질의응답은 이후 정리된 내용으로 협회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만화가협회에서 작가분들을 위해 준비한 맞춤형 세무교육, 많은 작가분들이 참석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세무교육신청서 다운로드 ]

[ 한국만화가협회 공지사항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