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만화영상진흥원,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과 만화IP 원작 영상화를 위한 협약 체결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는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과 지난 6일 상호협력 및 교류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만화IP의 원작 영상화 사업 활성화와 관련하여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이 협력과 유대의 공동 노력을 통해 사호 이익을 증진시켜 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에 만화IP 원작 영상화를 위하여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콘텐츠를 확보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합니다.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은 만화 원작의 영상화 사업 활성화를 위해 영상 사업 인프라를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 제공하고 피칭쇼를 기획, 운영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오재록 원장은 “만화는 그 어떤 문화 콘텐츠보다 타 산업 및 장르와 융합하여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며 “만화IP의 활발한 영상화를 통해 문화콘텐츠산업이 한층 성장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합니다.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진출하여 다양한 성과를 얻어낼 수 있도록 협력하겠습니다”라 밝혔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