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플랫폼 서비스 강화’ 폭스툰 누구나 웹툰을 등록하고 연재할 수 있는 ‘모든웹툰’ 개편 진행

폭스툰에서는 기존 ‘도전웹툰’ 코너를 ‘모든웹툰’으로 개편하여 ‘오픈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였습니다. 


[ 폭스툰 모든웹툰 인기탭 화면 ]

 

기존 도전웹툰 코너는 누구나 연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였지만 서비스 명칭에 따라 정식 연재를 위한 준비 작품들로 인식되었습니다. 이에 폭스툰에서는 도전이 아닌 ‘누구나 자유롭게 웹툰을 등록하고 연재할 수 있다’는 의미로 ‘모든웹툰’으로 개편하였다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오픈된 서비스들을 강화하며, 재능있는 작가들의 창작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모든웹툰’ 개편과 함께 메뉴 구성 및 디자인 또한 변경되었는데요. ‘연재웹툰’, ‘모든웹툰’, ‘웹소설’로 메뉴 구성을 변경하였으며, 각 서비스들을 독립적으로 구성 및 운영할 예정입니다. 

 

폭스툰 관계자는 “2017년도 폭스툰은 재능있는 창작자분들을 위해 많은 서비스를 기획, 구상 중에 있습니다”라며 “모든웹툰에 주신 기대와 성원에 부합할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라 이번 개편에 대해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