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랩 모바일게임 ‘슈퍼스트링’ 5 캐릭터 공개 – 산도, 원효, 신혜율, 민정우, 석환

웹툰 프로덕션 업체 ‘와이랩’에서는 ‘네시삼십삼분’, ‘팩토리얼게임즈’에서 공동으로 제작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캐릭터 12종 중 5종을 최초 공개하였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산도(신암행어사), 원효(신암행어사), 신혜율(심연의 하늘), 민정우(테러맨), 석환(부활남)입니다. 이 캐릭터들은 모두 와이랩에서 IP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기존 ‘슈퍼 스트링’ 발표에서 공개된 컨셉 아트와 다른 버전입니다.

이번 캐릭터 공개에는 기존에 발표되지 않았던 신암행어사 작퓸의 캐릭터 ‘원효’가 있는데요. 게임에서는 마법사로 등장하며, ‘원효’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포함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게임의 스토리와 캐릭터 디자인을 맡고 있는 와이랩의 윤인완 총괄 프로듀서는 “슈퍼스트링의 게임 스토리는 원작 웹툰의 세계관의 연장선입니다”라며 “와이랩의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는 만큼 웹툰들 속에 숨겨졌던 놀라운 설정의 비밀들이 블록 버스터 게임 속에서 영화처럼 전개 될 것입니다” 며 전문 분야인 ‘스토리 개발’에 대한 강한 기대와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