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폭발! 브랜드 웹툰 전성시대 : 스포츠동아

■ 웹툰 마케팅이 뜬다 임페리얼 ‘4버디스’ 100만뷰 돌파 직장인들 공감…친근한 브랜드로 주거·자산운용 정보 웹툰도 인기 브랜드 웹툰이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최근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브랜드 웹툰은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선보인 ‘4버디스’다. 단 2회 연재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고 평점도 9.6으로 폭넓게 공감을 만들어 가고 있다. ● 임페리얼의 ‘4버디스’ 임페리얼의 브랜드 웹툰이 일반 웹툰처럼 연재 초기부터 인기를 끈 원동력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우리 주변의 평범한 스토리에 임페리얼 브랜드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녹여 독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내는 스토리에 충실했기 때문이다. 많은 대한민국 3040 남성들이 웹툰을 보며 지친 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재미를 느끼고, 때로는 위안을 얻기도 한다. 타깃 소비자들인 3040 직장인들과 소통하고 공감하고, 일상에서 거부감없이 친근…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