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 서비스 전면 리뉴얼과 함께 ‘종합 웹툰 플랫폼’ 선언,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기능 추가

투믹스에서는 ‘종합 웹툰 플랫폼’으로 서비스 확장을 위해 사이트 디자인, 구성, BI등 서비스 전면에 걸쳐 리뉴얼을 단행하였습니다.


 

서비스의 큰 구분점으로는 기존 ‘일반’과 ‘성인’으로만 구성되어 있던 서비스 카테고리를 ‘일반’, ‘성인’ 그리고 ‘ALL(완전판)’으로 세분화하였습니다. 이외에도 SNS 연동 기능이 강화되었는데요. 각 작품들에서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완전판과 성인 카테고리는 성인 인증 관정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또한 다양한 신작들이 추가되었다 밝혔는데요. 귀귀 작가님의 ‘낚시 신공 시즌2’를 포함하여 약 2주간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투믹스는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종합웹툰플랫폼’으로서 독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올 연말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투믹스 김성인 대표는 “사이트 리뉴얼과 신작 론칭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했습니다”라며 “웹툰 업계에서 작가와 독자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유토피아’가 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우리의 행보를 지켜봐 주십시요”라 이번 리뉴얼의 의의를 되새겼습니다.? 

 

[ 투믹스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