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 2016 부천국제만화축제 더위를 날려줄 ‘워터건 서바이벌’ 진행, 수익금 모두 부천시에 전액 기부

탑툰을 서비스 중인 탑코믹스에서는 2016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워터건 서바이벌’을 진행합니다. 


 

워터건 서바이벌은 30일과 31일 12:00부터 삼산체육관역 5번 출구 바로 앞에서 약 700평 규모로 진행된니다. 모든 사람이 참여 가능하며 안전을 위해 성인만 입장할 수 있는 성인타임과 아이들만 입장할 수 있는 키즈타임이 번갈아가며 운영될 예정입니다. 

현장에서는 물총을 무료로 대여해주며 물품 보관소와 수건은 패키지로 저렴한 금액에 판매됩니다. 또한 해당 패키지는 탑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워터건 서바이벌 게시물을 공유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탑툰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이외에도 행사 중에는 미니게임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성인은 탄산음료 빨리 마시기, 아이는 요구르트 빨리 마시기로 해당 게임에서 승리하게 되면 외식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탑툰은 이번 축제에서 판매되는 모든 수익을 부천시에 전액 기부한다 밝혔습니다.

 

탑툰의 김춘곤 대표는 “국내 최대 만화/웹툰 전문 축제인 부천국제만화축제에 협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만화와 웹툰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위해 무더운 여름을 날릴 수 있는 워터건 서바이벌을 준비했습니다”면서 “많은 분들이 이 무더운 여름을 탑툰과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 전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