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 파멸의 시작’, IPTV를 통해 VOD 서비스 시작


 

DVD로 출시되었던 네이버 인기작품 ‘노블레스 OVA 파멸의 시작’이 IP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관련 소식이 노블레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각 IPTV에서는 VOD 서비스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VOD는 기존 DVD에 비해 화질이 대폭 개선된 고화질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대여 2.500원, 영구소장 6.000원으로 판매됩니다.

IPTV의 VOD 서비스부터 시작되는 ‘노블레스 파멸의 시작’ VOD는 추후 사업계획에 따라 서비스가 확대될 수 있음을 밝힌 가운데 더욱 많은 독자분들이 감상하실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노블레스 파멸의 시작’ 작품 소개 및 IPTV 이벤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노블레스 파멸의 시작’ 작품 소개 >

* 이야기 : 820년 전, 웨어울프의 로드였던 무자카는 오랜 여행 끝에 라이제르를 찾아온다. 그리고 라이제르에게 애슐린이라는 한 소녀를 만나게 해준다. 한편 웨어울프의 마두크는 인간들의 전쟁에 개입해 어떤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놀랍게도 몇몇 가주들 역시 이 음모를 함께 하고 있었으니.. 이들의 목적은 바로 라이제르와 무자카를 영면에 들게 하는 것! 결국 라이제르와 무자카는 서로의 우정을 뒤로 한 채 처참히 싸울 수 밖에 없는 비극적인 운명을 따르게 된다.

 

 

< IPTV 이벤트 정보 >


* 대상 : ‘노블레스-파멸의 시작’ VOD구매자 중 추첨

* 기간 : 2016년 2월 1일(월) ~ 2월 14일(일)

* 경품 : 노블레스 웹툰 단행본 1권(만화) 100권 + 노블레스 주인공 나노블럭(비매품) 100개(총100명)

– 전국 케이블TV사 공동 이벤트

 

[ 노블레스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