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웹툰 공모전 페이지 ‘일시 점검 중’ 메시지와 함께 현재 접속 불가 (12/9 새벽 1시 기준)

많은 이슈를 불러오며 공모전을 진행하였던 교촌치킨 웹툰 공모전이 현재 잠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 시 ‘일시 점검 중입니다’ 표시와 함께 작품 등록 및 등록된 응모 작품 감상이 불가능합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내용으로 ‘공식적으로 현재 공모전이 진행 중에 있는 기간 이라는 것’과 함께 관련 공지가 전혀 없다는 점입니다. 현재 언제까지 점검이 진행되는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 현재 교촌치킨 웹툰 공모전 페이지에서는 위와 같이 ‘일시 점검’ 메세지가 떠 있습니다. ]

 

다만 허핑턴포스트와 교촌 치킨이 진행한 인터뷰인 ‘교촌 치킨, 웹툰 이벤트 사태에 대해 답하다(인터뷰)‘ 내용을 통해 우회적으로 ‘취지와 맞지 않게 진행된 사항이 있으며, 이를 수정 하기 위해 시스템을 수정 중에 있다’라는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늦어도 12월 9일 정도에 오픈될 예정임을 밝힌 것이 현재 공개된 내용의 전부입니다.

 

교촌치킨 웹툰 공모전의 경우 오픈당시에서 부터 유의사항 내용등의 다양한 이슈를 가지고 시작하였습니다. 이에 교촌치킨 측에서는 지속적으로 공모전 공지내용을 수정하며 진화에 나서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시스템 점검과 수정 그리고 이에 대한 특별한 공지가 없이 진행되는 이번 사항은 공모전의 가장 큰 오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인 만큼 남은 기간 잘 정리 및 정비하여 좋은 마무리 될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 관련 기사 ]

* 외부 ‘교촌 치킨, 웹툰 이벤트 사태에 대해 답하다(인터뷰)

교촌치킨 웹툰 공모전 유의사항 관련 이슈 발생, 관계사 내용 수정 예정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