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소설 가우리 작가의 <강철의 열제> 웹툰 제작 소식

 

 

(주)부콘이앤엠은 ‘부산 콘텐츠 코리아랩(CKL)’에서 (주)재담미디어와 함께 가우리 작가님의 판타지 소설 ‘강철의 열제 2부 : 서울정벌기’ 작품을 웹툰으로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재담미디어는 ‘트레이스‘의 고영훈 작가님을 포함하여, 레진코믹스 ‘애완소녀들의 동향분석과 대응방안‘의 고용찬 작가님 그리고 코미코 ‘파이어스‘의 강두식 작가님을 포함하여 다수의 작가분들께서 활동하고 있는 만화콘텐츠 전문업체입니다. 지난 6월 부산지사 설립 및 창작센터를 오픈하였으며, 지역 만화 콘텐츠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담미디어와 함께 웹툰 제작에 참여하는 부산 콘텐츠 코리아랩은 지난 7월부터 지역 내 창작가와 예비작가분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웹툰 제작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지역 만화 콘텐츠 산업 육성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는 두 업체가 만나 부산을 대표하는 작가 중 한분인 가우리 작가님의 작품 ‘강철의 열제’를 웹툰으로 제작합니다. 또한 웹툰 제작과 함께 영상,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미디어믹스에도 도전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이번에 진행하게되는 ‘강철의 열제’ 웹툰 버전의 작화는 ‘흡혈반도’, ‘슬레이어’ 등 하드코어 액션물로 유명한 이석재 작가님이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유명 판타지 작품인 ‘달빛조각사‘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색깔의 판타지 소설 ‘강철의 열제’의 좋은 성과 기대해 봅니다.

 

* 관련 기사

[ 재담미디어 부산지사 & 창작센터 오픈 소식 ]

[ 부산 콘텐츠 코리아 랩에서 지역 내 창작자와 예비작가 대상 맞춤형 웹툰교육 모집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