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상사’ 외전 웹소설과 외전 만화 ‘호스트’ 예정 공개

레진코믹스의 대표작품인 ‘나쁜 상사’가 얼마전 완결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후기를 통해 이후 일정이 같이 공개되었습니다.

 


[ 나쁜상사 후기 내용 중 포함된 이미지 – 출처 나쁜상사 후기 ]

 

* 영상화

– 나쁜 상사는 레진 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의 공동 제작으로 영화 그리고 드라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일정 미공개)

– 성인 애니메이션 이야기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논의중)

 

* 웹소설 외전

– 두 개 정도의 비하인드 에피소드 들어가 있는 단편 웹소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글 작가로는 다음에서 ‘아코르’, ‘점핑걸‘ 등을 작업하신 마로작가님과 함께 할 예정임 입니다. (레진을 통해 5월말 ~ 6월 초 공개)

– 레진코믹스 웹소설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공개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외전 만화 ‘호스트’

– 본편의 이야기와 큰 관계 없는 외전 만마로 선공개 후 단행본에서 삽입될 예정임을 밝히셨습니다. (공개 시기는 8월, 공개방식 및 시기는 좀더 레진과 논의 후 공개)

 

* 네온비 작가의 작품들 일본 서비스 준비 중

– 레진코믹스-재팬 서비스와 함께 네온비 작가님의 작품들이 일본에서 번역되어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나쁜상사’, ‘기춘씨에게도 봄은 오는가’, ‘다이어터’, ‘결혼해도 똑같네’ 

 

후기를 통해 네온비 작가님의 일정 및 앞으로 레진코믹스의 전반적인 일정도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야기와 축전들이 있으니 꼭 ‘나쁜 상사’ 후기를 감상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나쁜상사 후기 바로가기 ]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