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 대만 및 영미권 공략, 글로벌 웹툰 플랫폼 ‘스푼코믹스’ 6월 공개

글로벌 웹툰 플랫폼 ‘스푼코믹스(SPOONCOMICS)’가 다가오는 6월 독자분들에게 찾아옵니다.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 대만 및 영미권에 글로벌 실시간 웹툰 플랫폼을 운영할 예정인 스푼코믹스는 일본 토쿄 치요다구에 위치한 (주)넥스츄어를 본사로 두고 있는 신생 웹툰 플랫폼입니다. 

 

 

(주)넥스츄어는 소프트웨어 관련 개발 및 유지보수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망한 글로벌 IT기업인데요. 이와 같은 글로벌 IT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UI’를 제작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또한 목표 시장의 서비스에 맞추어 각색*편집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국가별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한결 같은 ‘마음’, 한결 같은 ‘스푼펜’, 한결 같은 ‘스푼코믹스'”

 

스푼코믹스의 스푼은 항상 일정한 펜 선을 보여주는 ‘스푼펜’처럼 한결 같이 재미있는 콘텐츠를 서비스함으로써 독자 분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한 플랫폼이 되겠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서비스 업체로 국내 작가 분들의 해외 연재를 적극 추진하고 수익창출을 위한 적극적인 에이전트 마케팅을 기획하고 진행함으로써 국내 만화 창작의 인프라를 넓히고, 질 높은 작품을 독자 분들에게 서비스하는 ‘좋은 플랫폼’이 되고자 노력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스푼코믹스는 6월 한국서비스를 시작으로, 8월 일본 시장에 진출과 하반기 대만 진출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