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교육원, 세종대학교x코믹스브이 “지능형 VR웹툰 혁신 패러다임 토크콘서트 – 스토리텔링의 차별화와 전문화” 오픈특강 개최(10.11)

한국콘텐츠교육원에서는 세종대학교, 코믹스브이와 함께 “지능형 VR웹툰 혁신 패러다임 토크콘서트 – 스토리텔링의 차별화와 전문화” 오픈특강을 10월 11일(금)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세종대학교 군자관 319호에서 개최한다고 알렸습니다.

 


 

이번 특강은 신홍주 한성대학교 학술연구원이 “스토리텔링에서 스토리두잉으로: 가상현실 스토리의 실현”을 주제로 첫번째 발제를 맡고, 이정민 한예종 산학협력단장, 영상원 부원장이 “5G-XR 시대의 플랫폼과 비실사 콘텐츠의 공진화”를 주제로 발제를 맡습니다. 토론에는 김유미 중앙대 영상이론연구 박사와 김은주 중앙대 산학협력단 교수가 참여합니다.

 

참여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세종대 융합콘텐츠연구소 박성희 연구원에게 전화(02-3408-3928) 문의가 가능합니다. 5G 시대를 맞아 보다 빠르고 넓은 대역폭의 통신이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콘텐츠 실험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표적인 문화콘텐츠로 자리잡은 웹툰의 VR 등 다른 매체로 이전과 스토리텔링에 대한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