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트’ 형민우 작가 다음웹툰을 통해 차기작 ‘삼별초’ 공개, ‘프리스트’는 ‘삼별초’ 이후 웹툰과 출판물 동시 진행 예정

인기 출판 만화 ‘프리스트’의 형민우 작가는 다음웹툰을 통해 차기작 ‘삼별초’의 예고편을 등록하며 연재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예고편과 함께 인터뷰 내용 또한 등록되었는데요. 인터뷰를 통해 ‘초한지’와 함께 ‘프리스트’에 대한 계획을 공개하였습니다.

 

 

삼별초(三別抄)는 몽골 침략기에 그에 대항하던 고려의 무장 세력입니다. 고려-몽골 전쟁이 끝난 뒤 삼별초는 몽골(원나라) 및 고려 왕조에 대항하여 ‘삼별초의 난(三別抄의 亂)’을 일으키며 항쟁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웹툰 ‘삼별초’는 삼별초 안 몽골에서 도망쳐온 (고려)병사들인 ‘신의군’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며, 몽골군과 신의군의 마지막 전투를 멋지게 그리고 싶다 전하였습니다.

 

 

[ 이미지 출처 디지털만화규장각 ]

 

“‘삼별초’ 다음엔 무조건 ‘프리스트’ 연재다”

형민우 작가는 인터뷰를 통해 많은 독자분들이 원하고 있는 작품 ‘프리스트’에 대한 일정 또한 전하였는데요. ‘삼별초’ 작품 연재 이후 웹툰으로 ‘프리스트’ 또한 연재 될 예정입니다. 형민우 작가는 “‘프리스트’는 일종의 원죄와 같습니다. 그동안 미완으로 끝낸 작품이 꽤 많아 악명이 생겼습니다”라며 “그 근원인 ‘프리스트’는 출판물과 웹툰 연재를 동시에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라 이야기하였습니다.

 

다음웹툰에서 예고편과 인터뷰를 공개한 ‘삼별초’는 8월 16일 시즌1이 시작됩니다.

 

형민우 작가 ‘삼별초’ 예고편 및 인터뷰 보러가기 ]??

* 삼별초(三別抄) 위키백과사전

* 삼별초의 난(三別抄의 亂) 위키백과사전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