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툰 ‘일러스트’, ‘개인페이지’ 기능 추가 – ‘독자들도 활동할 수 있는 플랫폼이 목표’

웹툰 플랫폼 폭스툰에서는 최근 ‘일러스트’와 ‘개인페이지’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번 기능 추가와 함께 앞으로 독자들이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공개한 ‘일러스트’ 코너는 누구든지 자신의 일러스트를 등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서비스 오픈과 함께 약 200여개의 일러스트들이 등록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독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누구든 작품을 등록하며 연재할 수 있는 ‘모든웹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재웹툰’, ‘모든웹툰’ 그리고 ‘웹소설’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일러스트’ 코너를 통해 더욱 폭넓게 활용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신규로 추가된 ‘개인페이지’ 기능을 통해 다양한 폭스툰의 작품들과 자신이 등록한 콘텐츠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폭스툰 관계자는 “단순하게 독자분들이 작품을 보기만 하는 플랫폼을 넘어서 함께 활동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기획, 개발하고 있습니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일러스트와 개인페이지가 앞으로 진행될 변화의 초석입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 이번 개편 의의를 전하였습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