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 2천만 뷰 웹툰 ‘올리고당 더 무비’ 옴니버스 영화로 제작 – 웹툰 IP 기반 2차 저작 사업 본격화

웹툰 플랫폼 투믹스에서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악어인간 작가의 ‘올리고당 더 무비’가 옴니버스 영화로 제작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투믹스에서는 이번 영화 제작을 시작으로 웹툰 IP 기반의 2차 저작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투믹스와 영화제작사 농담은 지난 12일 저녁 서울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의 VIP시사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올리고당 더 무비’는 2천만 뷰를 기록한 악어인간 작가의 인기 성인 웹툰 ‘올리고당’을 영상화한 작품으로 투믹스가 투자를 맡았아 진행하였습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등에 출연한 신예 김남우가 1인 10역으로 주연을 맡았는데요. ‘독고’, ‘통’ 등 인기 웹툰을 기획, 제작한 투유드림의 성인 콘텐츠 전문 레이블인 제작사 농담이 제작하였습니다.

 

 

‘올리고당 더 무비’는 모바일과 IPTV를 비롯한 스마트 채널을 통해 독자분들에게 찾아갑니다. 오는 15일부터 티브로드, 딜라이브, CJ헬로비젼 등 케이블TV와 N스토어, 원스토어, 곰TV, pooq, 구글 play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7월부터는 올레tv, sk브로드밴드, LG U플러스 등 IPTV 3사를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투믹스는 ‘올리고당 더 무비’ 개봉에 맞춰 오는 15일부터 10일간 무료회차 확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ategories: NEWS
웹인편집부

Written by:웹인편집부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